CAFE

[RTM: T1 vs GEN] 4세트 종료 2:2 -실버 스트랩스 틀어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14|조회수396 목록 댓글 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14 제발 이겨줘 T1 부탁이야 ㅜㅜ 나 죽을거 같아 ㅜㅜ
  • 작성자난심각해 | 작성시간 26.06.14 진출한 팀이 msi 우승할듯
  • 작성자Brisbane | 작성시간 26.06.14 결국 5꽉가서 젠지가 이기는 패턴이 계속 되어왔는데 오늘은 다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