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M: T1 vs GEN] 4세트 종료 2:2 -실버 스트랩스 틀어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14|조회수39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14 제발 이겨줘 T1 부탁이야 ㅜㅜ 나 죽을거 같아 ㅜㅜ 작성자난심각해 | 작성시간 26.06.14 진출한 팀이 msi 우승할듯 작성자Brisbane | 작성시간 26.06.14 결국 5꽉가서 젠지가 이기는 패턴이 계속 되어왔는데 오늘은 다를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