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제 완전히 베어스화 되었구나 찬호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4|조회수764 목록 댓글 4

지난 광주경기에서는 좀 너무한다싶었는데 이번에는 살아나는구나 담주 진짜 중요하다 살아나자 두찬호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14 크트 스윕승 가즈아~~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전력차이가 ㅠㅠ ㅂㄷㅂㄷ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14 얘는 항상 밥값 이상 합니다ㅎㅎ타격이 안 되면 수비로 그것도 아니면 주루로ㅎㅎ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건 인정입니다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