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1은 대전으로 갑니다~!!!!!!!!!!!!! MSI 진출 확정!!!!!!!!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14|조회수338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진짜 나 심장 터져서 죽는줄 알았어 정말 ㅜㅜ 고맙다 진짜로 ㅜㅠ 니들 때문에 산다 ㅜㅜ 재미있으셨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unhill025 | 작성시간 26.06.14 👍 작성자쉘가이 | 작성시간 26.06.14 msi우승좀 해보자!! 작성자Sinjo협솔 | 작성시간 26.06.14 심장 아프다 ㅋㅋㅋ 작성자허랭득이 | 작성시간 26.06.14 ㅋㅋ 4라운드 만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