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RTM: T1 vs GEN] 바론 도적단 입갤 - MSI 9회 진출

작성자Sinjo협솔|작성시간26.06.14|조회수229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14 대수환 ㅜㅜ 사랑해 진짜
  • 작성자슬픈사슴의눈 | 작성시간 26.06.14 방식이 어려워서 그런데 대회설명좀 해주실분있나요?
    이게 월드 티켓 얻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작별하지않는다 | 작성시간 26.06.14 1년에 월즈=롤드컵이라고 부르는 가장 큰대회가 있는데 중간에 Msi라고 해서 라이엇주관 국제전이 하나더있습니다. 참가팀이 작고 권위는 좀더 아래지만 그래도 전통있는 공식국제대회에요.

    요거는 그 msi진출자를 가리는 토너먼트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슬픈사슴의눈 | 작성시간 26.06.14 작별하지않는다 아 이제야 이해되네요 . 그래서 미드 어쩌구였군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