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크 미키 반더벤 학포 등 보유하고있는데
일본은 미토마 미나미노 엔도 안나오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 작성시간 26.06.14 네덜란드 골결이 참...0대0 봅니다.
-
작성자나촉되게좋아 작성시간 26.06.14 한때 월드컵 4강 단골이 오렌지군단이었는데
-
작성자지금은... 작성시간 26.06.14 낑깡보다 작아져서리...
-
작성자맥길러스 작성시간 26.06.14 일단 네덜란드가 너무나 약체화가 되어서 일본이 잡을 확률이 적지가 않음.최근 3경기 알제리한테 지고 에콰도르랑 비기고 우즈벡이란 2대1로 겨우 진땀승을 거둔수준이라..근데 우즈벡이랑 할때도 퇴장당했음 네덜란드가 ㅎㅎ냉정히 5대5정도로 봄
-
작성자[FA] 개가 천선 작성시간 26.06.14 일본이 스페인처럼 패스축구를 기가 막히게 해서.. 큰 점수차는 안나고 비기거나 질거같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