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덜란드가 일본 이길수 있겠죠?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4|조회수1,009 목록 댓글 32

반다이크  미키 반더벤   학포  등     보유하고있는데

 

 

일본은   미토마  미나미노  엔도   안나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 | 작성시간 26.06.14 네덜란드 골결이 참...0대0 봅니다.
  • 작성자나촉되게좋아 | 작성시간 26.06.14 한때 월드컵 4강 단골이 오렌지군단이었는데
  • 작성자지금은... | 작성시간 26.06.14 낑깡보다 작아져서리...
  •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14 일단 네덜란드가 너무나 약체화가 되어서 일본이 잡을 확률이 적지가 않음.최근 3경기 알제리한테 지고 에콰도르랑 비기고 우즈벡이란 2대1로 겨우 진땀승을 거둔수준이라..근데 우즈벡이랑 할때도 퇴장당했음 네덜란드가 ㅎㅎ냉정히 5대5정도로 봄
  •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4 일본이 스페인처럼 패스축구를 기가 막히게 해서.. 큰 점수차는 안나고 비기거나 질거같은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