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팬들 오십시요~!!

작성자독수리오인분|작성시간26.06.14|조회수364 목록 댓글 39

디아즈.굿.~!!!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작년에는 mvp급이라 같은 성적을 누구라도 바라진 않지만 올해는 좀 부진하네요...
    앞으로도 빵빵 쳐주길~!!!
  • 작성자언제나변함없이 | 작성시간 26.06.15 이제 슬슬 야구 다시 봐도 되겠습니꽈~~~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요즘 좀 늦으십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변함없이 | 작성시간 26.06.15 독수리오인분 제가 안 보니까 몇 번 이기길래 일부러 늦게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언제나변함없이 이겨내십시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