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르망24시 제네시스 마그마 현황 업데이트

작성자Bryce Harper|작성시간26.06.14|조회수3,623 목록 댓글 6

17번 차량 서스펜션 이슈로 16시간 주행쯤 리타이어…
19번 차량 11시간 반 정도에 전자기기 이상으로 시동꺼지고 리부트 후 현재 약 20시간 반정도 주행까지 잘 하고 있습니다.
순위는 14위인데 어짜피 첫출전이고 완주가 목표라…
24시간까지 약 세시간 반정도 남았네요(11시까지)

유투브 가면 라이브로 온보드 카메라로 직접 주행 보실수 있습니다. 나름 속도감도 느껴지고 재밌으니 차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보시길 추천드려요.

제네시스 마그마 팀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Bryce Harp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넵 이번에는 첫출전이라 BOP도 받았으니 경험좀 쌓아 내년부터는 상위권 경쟁해봤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웰빈 | 작성시간 26.06.14 국뽕이 차오릅니다.
    24년 wrc파이널 직관도 국뽕 장난아니었는데!!!!!
    내년 일본wec 직관예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4 WRC는 그만한다는 소문이 있긴 하더군요
    야리스한테 좀 밀리는듯한 느낌으로 끝내는건 아쉬운데 윤거 2cm 차이가 적지는 않겠지만
    레이싱 활동의 세월이 다르긴 하죠
  • 작성자램 레블 | 작성시간 26.06.14 진짜 대단하다!!!!!!!!
  • 작성자조상무 | 작성시간 26.06.14 꼴찌라도 완주만 하면 성공이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