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번 차량 서스펜션 이슈로 16시간 주행쯤 리타이어…
19번 차량 11시간 반 정도에 전자기기 이상으로 시동꺼지고 리부트 후 현재 약 20시간 반정도 주행까지 잘 하고 있습니다.
순위는 14위인데 어짜피 첫출전이고 완주가 목표라…
24시간까지 약 세시간 반정도 남았네요(11시까지)
유투브 가면 라이브로 온보드 카메라로 직접 주행 보실수 있습니다. 나름 속도감도 느껴지고 재밌으니 차 좋아하시는 분들 한번 보시길 추천드려요.
제네시스 마그마 팀의 선전을 기원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Bryce Harpe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넵 이번에는 첫출전이라 BOP도 받았으니 경험좀 쌓아 내년부터는 상위권 경쟁해봤으면 좋겠네요
-
작성자웰빈 작성시간 26.06.14 국뽕이 차오릅니다.
24년 wrc파이널 직관도 국뽕 장난아니었는데!!!!!
내년 일본wec 직관예정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작성시간 26.06.14 WRC는 그만한다는 소문이 있긴 하더군요
야리스한테 좀 밀리는듯한 느낌으로 끝내는건 아쉬운데 윤거 2cm 차이가 적지는 않겠지만
레이싱 활동의 세월이 다르긴 하죠 -
작성자램 레블 작성시간 26.06.14 진짜 대단하다!!!!!!!!
-
작성자조상무 작성시간 26.06.14 꼴찌라도 완주만 하면 성공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