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롯데자이언츠 작성시간 26.06.14 ㅅㅂ 유 노 한 170억으로 하이닉스샀다면 지금 오타니 샀음
-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작성시간 26.06.14 김태형 감독
두산 감독 시절에는
여러번 우승 했었는데 안타깝네요. -
작성자에프엠 작성시간 26.06.14 나승엽이 4번치고 주전1루로
있는한
호시탐탐 유강남을 선발로
쓰는한
고승민을 멀티로 돌려
쓰는한
되도않는 우승청부사 라고
지금 감독이 변함이 없는한
꼴데는 절대 상위팀 도약이
안됨 -
작성자강태산 작성시간 26.06.14 아 프로농구 개막할 때까지 또 언제기다려
-
작성자앙카라메시 작성시간 26.06.15 이렇게 한결 같으면 뭐 이제
팀컬러로 인정해줘야 되는거 아니냐
꼴떼 꼴뗴 꼴뗴떼뗴
우리 9등이다 으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