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자욱은 얼마에 계약이 가능할까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14|조회수847 목록 댓글 10

가든팍 임기 내년이 마지막일텐데 일단 외야 한자리가 완전 구멍수준인데 김민석 군대 보내고 무조건 누구 하나 채워야합니다 사실 가장 맞는 퍼즐이긴한데 삼성이 죽어도 잡겠죠??
가든팍 마지막 임기라 일단 100억 이상도 가능은 할텐데 어느정도 몸값이 될지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nt | 작성시간 26.06.14 구자욱이 내년34살이니깐. 40살 까지 한다고 보고. 6년에 180억 정도하면 삼성 프렌차이즈로로 남으면 될듯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삼성잔류가 정배죠 ㅠㅠ
  •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14 사실 자욱이는 파란피라..절대 남을듯요..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mint | 작성시간 26.06.14 난 소중하니깐..... 구자욱 대구 출신에 삼성 잔류 99% 일껄요. 예전 라디오스타 나와서 이런저런 이야기 하는데 본인 피는 파란색이라고 이야기도 하고.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mint 이번에 이예랑이랑 같이 하는데 아마 쇼 미더 머니로 갈거같아요 무조건 돈 더 주는곳으로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