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호세아우두
|
작성시간
26.06.14
클루이베르트도 멋졌는데
-
답댓글
작성자나 쌍스런 사람 만들거야?
|
작성시간
26.06.14
저도 헤딩간지는 클루이베르트지 하면서 들어왔어요ㅋㅋ
-
작성자벨리아르
|
작성시간
26.06.15
반페르시 역시! 저는 보르헤티도 생각나네요
-
작성자매직드리블
|
작성시간
26.06.15
지난 월드컵 조규성 뚝배기도 장난 아니었음
-
작성자오늘도 빱니다
|
작성시간
26.06.15
호로날두 존나 공군된 느낌 헤더도 멋지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