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일본 어찌 될까요? 작성자닌제발좀|작성시간26.06.14|조회수907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 이길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엠비션 | 작성시간 26.06.14 일본이 생각보다 수비조직력이 조음재미없는경기가 될듯요 작성자청진기대니까 진단이 딱 나온다 | 작성시간 26.06.14 4:2 패 작성자JonnyBegood | 작성시간 26.06.14 니혼 우승할거 같아요 작성자저형 또 헛소리한다 | 작성시간 26.06.14 한국 체코 스코어 맞춘사람입니다. 2:2 무캡니다 작성자부가쉐 | 작성시간 26.06.14 3 대 떡 예상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