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낼 일본 어찌 될까요?

작성자닌제발좀|작성시간26.06.14|조회수908 목록 댓글 20

전 이길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엠비션 | 작성시간 26.06.14 일본이 생각보다 수비조직력이 조음
    재미없는경기가 될듯요
  • 작성자청진기대니까 진단이 딱 나온다 | 작성시간 26.06.14 4:2 패
  • 작성자JonnyBegood | 작성시간 26.06.14 니혼 우승할거 같아요
  • 작성자저형 또 헛소리한다 | 작성시간 26.06.14 한국 체코 스코어 맞춘사람입니다. 2:2 무캡니다
  • 작성자부가쉐 | 작성시간 26.06.14 3 대 떡 예상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