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르키예 오늘 모습은 아시안컵에서 보던 우리나라 모습이 오버랩 되더군요.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14|조회수30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점유율 가져가면서 공격 해도 약간 서로 다 내가 책임 지기 싫어 패스 패널티 박스에 가서도 내가 책임 안질래 떠넘기기 패스 이렇게 애무축구만 하다가 텐백하던 중동팀한테 역습 철퇴맞고 귀신같이 탈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