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튀르키예 오늘 모습은 아시안컵에서 보던 우리나라 모습이 오버랩 되더군요.

작성자섹짓떼로|작성시간26.06.14|조회수303 목록 댓글 0

점유율 가져가면서 공격 해도 약간 서로 다 내가 책임 지기 싫어 패스

 

패널티 박스에 가서도 내가 책임 안질래 떠넘기기 패스

 

이렇게 애무축구만 하다가 텐백하던 중동팀한테 역습 철퇴맞고 귀신같이 탈락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