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네시스 마그마의 르망24 완주를 축하합니다.

작성자썬더갱플|작성시간26.06.14|조회수936 목록 댓글 19

 완주하는걸 보니까 너무 감동적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엄상 | 작성시간 26.06.14 마그마 화이팅
    앞으로 기대되네요
  •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 작성시간 26.06.14 어둠속에 묻혀있는 고운 해야~
  • 작성자4딸라 | 작성시간 26.06.14 돈 졸라 많으면 진짜 한대 사고 싶네요.. 디자인도 졸 이쁨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5 GT3 그레이드에 도전할려면 호물로게이션(출전자격) 을 충족할려면
    최소 300대의 양산이 필요한데 그 컨셉을
    공개했죠 (차의 완성도를 봤을때 가격이나 출시시기만 남은거처럼 보입니다)
    이렇게 생겼읍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5 대갈마왕  v6 로 나올거라고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이렇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