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엄상
|
작성시간
26.06.14
마그마 화이팅
앞으로 기대되네요
-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
작성시간
26.06.14
어둠속에 묻혀있는 고운 해야~
-
작성자4딸라
|
작성시간
26.06.14
돈 졸라 많으면 진짜 한대 사고 싶네요.. 디자인도 졸 이쁨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5
GT3 그레이드에 도전할려면 호물로게이션(출전자격) 을 충족할려면
최소 300대의 양산이 필요한데 그 컨셉을
공개했죠 (차의 완성도를 봤을때 가격이나 출시시기만 남은거처럼 보입니다)
이렇게 생겼읍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대갈마왕
|
작성시간
26.06.15
대갈마왕 v6 로 나올거라고 예상을 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이렇구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