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이 32강을 가도 암울한 이유ㅋㅋ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15|조회수1,73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3위로 가도 프랑스전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JonnyBegood | 작성시간 26.06.15 니혼 이번에 우승하거나 준우승할듯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15 모로코, 브라질, 프랑스......ㅎㄷㄷ 작성자애미야 | 작성시간 26.06.15 이래서 16강까지 다 예측하는구나 작성자스테이씨 | 작성시간 26.06.15 막상 일본은 대진 신경안쓸거 같은데 ㅋㅋ 어자피 우승이 목표라 작성자Citihunter | 작성시간 26.06.15 무슨 우승을 한다고ㅋㅋㅋㅋㅋ기가차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