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이 32강을 가도 암울한 이유ㅋㅋ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15|조회수1,733 목록 댓글 10

조3위로 가도 프랑스전 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JonnyBegood | 작성시간 26.06.15 니혼 이번에 우승하거나 준우승할듯
  • 작성자김저질 | 작성시간 26.06.15 모로코, 브라질, 프랑스......ㅎㄷㄷ
  • 작성자애미야 | 작성시간 26.06.15 이래서 16강까지 다 예측하는구나
  • 작성자스테이씨 | 작성시간 26.06.15 막상 일본은 대진 신경안쓸거 같은데 ㅋㅋ 어자피 우승이 목표라
  • 작성자Citihunter | 작성시간 26.06.15 무슨 우승을 한다고ㅋㅋㅋㅋㅋ기가차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