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15
와 라마시아가 레알을 가네
-
작성자제임스하든
|
작성시간
26.06.15
아 우리팀일땐 좋아도 상대팀으로 만나면 지저분한 선수인데… ㅠ
-
작성자배수로담당
|
작성시간
26.06.15
라마시아 출신인데 레알을??돌 맞는거 아님?ㅎㄷㄷ
-
작성자애미야
|
작성시간
26.06.15
와 이건 아닌데...
알론소형 다 계획이 있는거지?
-
작성자유일한 희망이 다음생인 새끼
|
작성시간
26.06.15
임마 이거 상도덕 없네ㅋㅋㅋㅋㅋ 레알을 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