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역시나 퀴라소 ㅜ 프로 vs 아마 느낌

작성자애미야|작성시간26.06.15|조회수306 목록 댓글 4

가꼬놉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어허~이녀석이 | 작성시간 26.06.15 대참사가 될것인가 ㅎㅎ
  • 답댓글 작성자애미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실력차가 너무 나네요
    애들이 슈팅 연습하듯이 영점 조절하네요
  • 작성자포어텐트 | 작성시간 26.06.15 퀴라소 응원 하개 돼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애미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독일이 진짜 뭐하는건지 ㅋ
    초반 집중력 끝난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