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나 퀴라소 ㅜ 프로 vs 아마 느낌 작성자애미야|작성시간26.06.15|조회수30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꼬놉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어허~이녀석이 | 작성시간 26.06.15 대참사가 될것인가 ㅎㅎ 답댓글 작성자애미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실력차가 너무 나네요애들이 슈팅 연습하듯이 영점 조절하네요 작성자포어텐트 | 작성시간 26.06.15 퀴라소 응원 하개 돼네요 ㅎ 답댓글 작성자애미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독일이 진짜 뭐하는건지 ㅋ초반 집중력 끝난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