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와 독일 악몽 시작임가요 ㅋㅋ

작성자싯다르타쿠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743 목록 댓글 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코알라매니아 | 작성시간 26.06.15 사네 같은애들이 아직도 국대하면 안되는데...
  • 작성자존스 | 작성시간 26.06.15 우리한테 졌을 때가 고점찍고 내려오는 시점… 일본한테 지고 하한가 쳐맞고… 오늘 우째 될랑가??!!!!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