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독일 악몽 시작임가요 ㅋㅋ 작성자싯다르타쿠스|작성시간26.06.15|조회수74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알라매니아 | 작성시간 26.06.15 사네 같은애들이 아직도 국대하면 안되는데... 작성자존스 | 작성시간 26.06.15 우리한테 졌을 때가 고점찍고 내려오는 시점… 일본한테 지고 하한가 쳐맞고… 오늘 우째 될랑가??!!!!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