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이드브레이션이 굳이 필요한가 싶내요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15|조회수630 목록 댓글 7

선수보호차원 체력안배때문인데
선수들도 필요없다고 느낄거 같은데
30도 이상 온도가 올라 갔을때 하는줄 알았는데 매경기진행하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5 선수는 핑계 광고를 위한 사실상 쿼터제죠.
  • 작성자바람부는날첫눈 | 작성시간 26.06.15 개짜증나네요
    경기흐름 끊으면서까지 이게 뭐하는짓인지
  • 작성자스테이씨 | 작성시간 26.06.15 광고붙히려고. .한거죠..사실상 ㅋㅋ
  • 작성자돌라프 | 작성시간 26.06.15 분위기 겁나올랐는데 스톱시키는건 최악임
  • 작성자왕드로 | 작성시간 26.06.15 짜장 ㅋ 광고타임 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