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브레이션이 굳이 필요한가 싶내요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15|조회수630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수보호차원 체력안배때문인데선수들도 필요없다고 느낄거 같은데30도 이상 온도가 올라 갔을때 하는줄 알았는데 매경기진행하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5 선수는 핑계 광고를 위한 사실상 쿼터제죠. 작성자바람부는날첫눈 | 작성시간 26.06.15 개짜증나네요경기흐름 끊으면서까지 이게 뭐하는짓인지 작성자스테이씨 | 작성시간 26.06.15 광고붙히려고. .한거죠..사실상 ㅋㅋ 작성자돌라프 | 작성시간 26.06.15 분위기 겁나올랐는데 스톱시키는건 최악임 작성자왕드로 | 작성시간 26.06.15 짜장 ㅋ 광고타임 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