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은 뚝배기로 밀어붙이면 알아서 무너지던데

작성자피카츄lko|작성시간26.06.15|조회수456 목록 댓글 9

유럽팀들이 일본과 경기할때보면 매번 답답합니다

걍 피지컬 좋은 공격수 중앙에 세워놓고 주구장창 크로스 올리면

후반 30분쯤엔 알아서 무너지던데ㅋㅋ

2018 월드컵 벨기에가 전반에 고전하다가...

펠라이니 투입하고 이렇게 일본 이겼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리는x6 | 작성시간 26.06.15 오늘도 후반전에 그럴거 같아요
    네덜란드 화이팅
  • 작성자Priapism | 작성시간 26.06.15 네덜란드 윙어들이 엄청 빠르네요~ 통통 튀어다니네
  • 작성자빠러마러 | 작성시간 26.06.15 라인올리는건 잘하네요 일본
    조직력 좋네요
  • 작성자포어텐트 | 작성시간 26.06.15 일본 수비조직력은 볼만하내요 자로 잰듯이 같이 움직이네여
  • 작성자사당동미남 | 작성시간 26.06.15 일본 잘 하네요 오렌지국 형님들 후반에 작살내 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