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로 못 뚫겄다 ㅋㅋ 수비 잘하네 ㅋㅋㅋㅋ 작성자빠담빠담|작성시간26.06.15|조회수24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골 못 넣으면 다른 유럽팀들 처럼 카운터 맞고 지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