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데 일본 13번은 정강이 보호대 없네요? 작성자피카츄lko|작성시간26.06.15|조회수43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무슨 조기축구 아재마냥..스타킹도 발목까지만 신고...특이한 선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지주민 | 작성시간 26.06.15 동네 대회 나가도 정강이 안하면 규정 위반이라고 운동장에 못드가는데 바꼈나보네요? 작성자우리모두행쇼 | 작성시간 26.06.15 작은거 끼고 있을겁니다 작성자휴닥터 | 작성시간 26.06.15 잭그릴리쉬도 스타킹 작은거 신고 손바닥만한거 하나 껴요 찾아보면 몇몇선수들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