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공격시에 수비라인 많이 내리네요.
일본도 역습이 아닌 셋팅하고 공격시에서 슬금슬금 센터백이 공을잡고 올라오면서 네덜란드 진영 깊숙히 들어가는게 인상적이네요.일본 수비수들이 발밑이 좋네요.
어중간한 브라질보다 네덜란드가 훨씬 무게감 있어보입니다.
둘다 수준이 높은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크로캅실바 작성시간 26.06.15 월드컵자체가 그래요
선수비 -
답댓글 작성자bongn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월드컵도 상대가 원사이드 경기할경우 압박해서 뺐는데..서로 부담 느끼는듯
-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시간 26.06.15 이리하는게 맞음 괜히 신난다고 공격만하면 카운터 처맞고 짐
안정적으로 가다가 후반에 한방으로 조지는게 답 -
답댓글 작성자bongnan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누가 조질지 궁금하네요.체력이 관건인듯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작성시간 26.06.15 bongnan 저는 결국 세트피스에서 점수날것 같음 일단 두팀다 체력은 괜춘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