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하하~제가 뭐랬습니까ㅋㅋㅋ 작성자피카츄lko|작성시간26.06.15|조회수28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은 뚝배기 축구에속수무책 당할수밖에 없죠ㅋㅋㅋ 일본한텐 그 되도않는 중앙돌파,전개 이런거 필요 없...(수정)와..동점!!이거 찜찜해지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izlee | 작성시간 26.06.15 이새키들은 그냥 피지컬로 누르면됨다른팀들도 참고바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