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경기 내내 울리는 니폰 니폰 니폰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15|조회수513 목록 댓글 8

절대 안멈춤.....
대한민국 짝짝짝 이랑 비교하면
응원하기는 좀 쉬울 거 같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종만13년째. . . . 어제 교육이 있어서 못봤는데..
    진짜 징글징글 하게 못함
    도영이 안풀리면
    그냥 내리 꽂을 거임.
    도영이가 풀려야 나머지도 힘낼텐데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5 티아민 어제 간만에 중반에 티비끔 나성범 병살 치는 순간 꺼버림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종만13년째. . . . 박재현 얘는 먼가 터지나 싶더만
    극단적으로 꼴아박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5 티아민 아름다운 한달이었슴 ㅠ
  •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종만13년째. . . . 국대 승선 노렸을 수도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