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월클 올라온건 인정

작성자시대마감|작성시간26.06.15|조회수850 목록 댓글 8

네덜란드하고 저정도 경기력 ㅎ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혜리만세 | 작성시간 26.06.15 와..
  • 작성자울보쫄보 | 작성시간 26.06.15 전 일본 응원중
    라이벌이지만 동양인들이 좀 잘했으면좋겠음요
    야구의 오타니처럼
  • 작성자쉘가이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잘하네요
  • 작성자반딧불~ | 작성시간 26.06.15 어마함
  • 작성자예림이그패봐봐 | 작성시간 26.06.15 씹새들이 잘 하긴하네요 아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