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월클 올라온건 인정 작성자시대마감|작성시간26.06.15|조회수850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덜란드하고 저정도 경기력 ㅎ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혜리만세 | 작성시간 26.06.15 와.. 작성자울보쫄보 | 작성시간 26.06.15 전 일본 응원중 라이벌이지만 동양인들이 좀 잘했으면좋겠음요야구의 오타니처럼 작성자쉘가이 | 작성시간 26.06.15 진짜 잘하네요 작성자반딧불~ | 작성시간 26.06.15 어마함 작성자예림이그패봐봐 | 작성시간 26.06.15 씹새들이 잘 하긴하네요 아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