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방금 또 욕하신 분?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작성시간26.06.15|조회수681 목록 댓글 8

이해합니다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izlee | 작성시간 26.06.15 ㅅㅂ 인정입니다
    잘하네요
  •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15 무슨 헤딩골을 주고그래 다큰놈들이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15 저요 ㅋㅋㅋ
    출근준비 하다가 아 ㅅㅂ 육성으로 나오니간
    옆에서 마누라가 아침부터 왠 욕이냐고 잔소리함 ㅋㅋ
  • 작성자그걸 말이라고 해? | 작성시간 26.06.15 가마다에 가마 맞았어요
  • 작성자토리콩 | 작성시간 26.06.15 좆본좆본좆본 응원가 듣기싫어 죽것네요 븅~신들 어디서 뭣같은거 만들어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