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네덜 감독 미쓰네요

작성자혜리만세|작성시간26.06.15|조회수733 목록 댓글 11

너무 빨리 내려앉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포어텐트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감독이 전술 실패
  • 작성자Mr.Groove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수비 위주로 갔어요
    공격 아예 안하네
  •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 | 작성시간 26.06.15 일찍 잠그더니 쳐맞죠
  • 작성자과니999 | 작성시간 26.06.15 후반전 대부분 수비위주로..
  • 작성자달리자 청춘 | 작성시간 26.06.15 네덜린드 아오 이걸 비기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