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덜 감독 미쓰네요 작성자혜리만세|작성시간26.06.15|조회수733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빨리 내려앉아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포어텐트 | 작성시간 26.06.15 맞아요 감독이 전술 실패 작성자Mr.Groove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수비 위주로 갔어요 공격 아예 안하네 작성자피터아츠의 부활 | 작성시간 26.06.15 일찍 잠그더니 쳐맞죠 작성자과니999 | 작성시간 26.06.15 후반전 대부분 수비위주로.. 작성자달리자 청춘 | 작성시간 26.06.15 네덜린드 아오 이걸 비기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