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솔직히 잘하네요

작성자서울만두|작성시간26.06.15|조회수458 목록 댓글 1

네덜란드를 이렇게 가둬놓고 팰 정도면
네덜애들 반칙하고 난리네요
홍명보시키는 뻥축구말고 하는게 없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15 홍명보가 감독인가요ㅋㄷ 실질전술은 코지가 다짜는데 ㅎㅎ 답답하내요. 부럽기도 하고 일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