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잘하네요 작성자서울만두|작성시간26.06.15|조회수45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덜란드를 이렇게 가둬놓고 팰 정도면 네덜애들 반칙하고 난리네요홍명보시키는 뻥축구말고 하는게 없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15 홍명보가 감독인가요ㅋㄷ 실질전술은 코지가 다짜는데 ㅎㅎ 답답하내요. 부럽기도 하고 일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