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잘하긴 하네요

작성자달리는x6|작성시간26.06.15|조회수626 목록 댓글 3

거참..

네덜란드는 투지가 부족함 헤딩 경합에 오ㅔ 밀리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쿨모닝 | 작성시간 26.06.15 그만큼 네덜란드도 개못하는듯ㅋㅋ
  • 작성자한울마을 | 작성시간 26.06.15 그래도 4강은 가는 사덜란드
  •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15 미토마 엔도빠진 1.5군을 못이기다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