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잘하긴 하네요 작성자달리는x6|작성시간26.06.15|조회수62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참..네덜란드는 투지가 부족함 헤딩 경합에 오ㅔ 밀리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쿨모닝 | 작성시간 26.06.15 그만큼 네덜란드도 개못하는듯ㅋㅋ 작성자한울마을 | 작성시간 26.06.15 그래도 4강은 가는 사덜란드 작성자맥길러스 | 작성시간 26.06.15 미토마 엔도빠진 1.5군을 못이기다니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