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농어촌전형이 또ㅋㅋㅋㅋ 작성자귀두래곤|작성시간26.06.15|조회수93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심지어 이민자 2세3세들 다 받은게 그들의 전력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5 얘들이 월컵 못나가다 결국 선택한 방법 이었죠.그 이후로 주욱..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