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민이 있을때 한일전 한번 봤으면 좋겠네여
지금보니까 일본 만만치 않네여
2대2로 비기다니... 이놈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걸 말이라고 해? 작성시간 26.06.15 진짜 꿀잼
-
작성자Coupler 작성시간 26.06.15 일본은 감독이 A급이라~ ㅠㅠ
-
작성자[FA] 개가 천선 작성시간 26.06.15 무적함대보는줄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작성시간 26.06.15 일본 감독은 A급 우리누 d급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작성시간 26.06.15 만약 월드컵16강에서 한일전 만나면
진짜 지금까지 그 어떤 한일전과는 비교도 안되는 그냥 영혼이 가출할 정도로 뛰어서
그날 경기후 쓰러진다는 각오로 해서
반드시 이겼으면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