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약 우리가 16강가면 한일전 유력하던데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15|조회수1,245 목록 댓글 5

흥민이 있을때  한일전 한번 봤으면 좋겠네여

 

 

 

지금보니까  일본   만만치 않네여 

 

2대2로  비기다니... 이놈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그걸 말이라고 해? | 작성시간 26.06.15 진짜 꿀잼
  • 작성자Coupler | 작성시간 26.06.15 일본은 감독이 A급이라~ ㅠㅠ
  •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5 무적함대보는줄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15 일본 감독은 A급 우리누 d급
  •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15 만약 월드컵16강에서 한일전 만나면
    진짜 지금까지 그 어떤 한일전과는 비교도 안되는 그냥 영혼이 가출할 정도로 뛰어서
    그날 경기후 쓰러진다는 각오로 해서
    반드시 이겼으면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