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경기성적보면 무서움
감독이 참대단함
그래도 비기니까 짜증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잘하면조1위로올라갈듯요
-
작성자mamba 작성시간 26.06.15 이번 경기는 막판 일본이 잘한 것도 있지만 네덜이 너무 일찍 주전을 뺀게 더 큰 거 같네요.
주전을 뺀게 다음 경기를 위해선지 아님 본인들 수비 실력을 믿어선 지는 모르겠으나, 전 네덜이 후반 중반까지 중원이며 점유율까지 압도한 상황에서 쿠만이 왜 그런 선택을 한건지 오만한 느낌까지 듦. 아님 쿠만식 쫄보 축구가 발동이 된거진지…
그리고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두팀 다 잘하는 지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윤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공감합니다 후반 교체후부터 네덜란드 압박당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혜리만세 작성시간 26.06.15 너무 소극적인 운용이었죠 카운터가 날카롭다고 생각한건지 ..
-
작성자니 복식 호흡하나 작성시간 26.06.15 16강~8강까지갈 실력이 될듯요
우린 32강~16강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