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은 진짜 지금이 역대 최전성기같네요

작성자윤택|작성시간26.06.15|조회수1,472 목록 댓글 10

최근경기성적보면 무서움



감독이 참대단함

그래도 비기니까 짜증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윤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러게요 잘하면조1위로올라갈듯요
  • 작성자mamba | 작성시간 26.06.15 이번 경기는 막판 일본이 잘한 것도 있지만 네덜이 너무 일찍 주전을 뺀게 더 큰 거 같네요.

    주전을 뺀게 다음 경기를 위해선지 아님 본인들 수비 실력을 믿어선 지는 모르겠으나, 전 네덜이 후반 중반까지 중원이며 점유율까지 압도한 상황에서 쿠만이 왜 그런 선택을 한건지 오만한 느낌까지 듦. 아님 쿠만식 쫄보 축구가 발동이 된거진지…

    그리고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두팀 다 잘하는 지 모르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윤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공감합니다 후반 교체후부터 네덜란드 압박당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혜리만세 | 작성시간 26.06.15 너무 소극적인 운용이었죠 카운터가 날카롭다고 생각한건지 ..
  • 작성자니 복식 호흡하나 | 작성시간 26.06.15 16강~8강까지갈 실력이 될듯요
    우린 32강~16강 정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