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일본은 확실히
우리. 라이벌이 아니내요.
너무 앞선가있내요.
축협이 바뀔꺼 같지않고
그나물에 그밥일꺼고
전술이란게 없는
멍청한 감독이
계속 자리차지할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FA] 개가 천선 작성시간 26.06.15 패스플레이가 한국보다 한수위.
-
작성자네모난액자 작성시간 26.06.15 언제부터 일본을 그렇게 숭배하게 되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호랭이소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
-
작성자B.J.Penn 작성시간 26.06.15 기본은 아니고...2티어 정도는 될 것 같네요....
1티어
독일, 네덜란드, 잉글랜드, 프랑스, 스페인, 아르헨티나, 브라질, 포르투갈
2티어
모로코, 일본, 벨기에, 콜롬비아, 우루과이, 에콰도르.... -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시간 26.06.15 저도 일본 8강 전력으로 보이지만(8강 전력 네덜란드와 대등) 32강이 브라질 아님 모로코라 16강도 사실 어려워 보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