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제 일본은 기본 월드컵 8강전력

작성자호랭이소나무|작성시간26.06.15|조회수733 목록 댓글 5

이제 일본은 확실히
우리. 라이벌이 아니내요.
너무 앞선가있내요.

축협이 바뀔꺼 같지않고
그나물에 그밥일꺼고

전술이란게 없는
멍청한 감독이

계속 자리차지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5 패스플레이가 한국보다 한수위.
  • 작성자네모난액자 | 작성시간 26.06.15 언제부터 일본을 그렇게 숭배하게 되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호랭이소나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
  • 작성자B.J.Penn | 작성시간 26.06.15 기본은 아니고...2티어 정도는 될 것 같네요....
    1티어
    독일, 네덜란드, 잉글랜드, 프랑스, 스페인, 아르헨티나, 브라질, 포르투갈
    2티어
    모로코, 일본, 벨기에, 콜롬비아, 우루과이, 에콰도르....
  •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15 저도 일본 8강 전력으로 보이지만(8강 전력 네덜란드와 대등) 32강이 브라질 아님 모로코라 16강도 사실 어려워 보입니다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