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월드컵 네덜란드 일본 경기 감상평

작성자앤젤루시퍼|작성시간26.06.15|조회수2,295 목록 댓글 12

꿀잼 경기를 위해서 독일 퀴라소 버리고 새벽에 일어났는데

 

기대를 져버리지 않은 꿀잼 이었네요

 

마지막에 반다이크가 일본놈들 한테 공중볼 밀리는게 충격

 

 

일본이건 네덜란드건 누가 조 1위 2위 할지 모르겠지만

 

어차피 32강 올라가면 브라질 모로코 만나서

 

둘다 사이좋게 32강 광탈 할 듯

 

 

3위로 올라가는 나라는 다른조 1위 만나서 역시 32강 광탈 할테고

 

여기 조는 3팀 모두 32강 광탈조 될꺼라 예상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원주스매싱 | 작성시간 26.06.15 조3위하면 프랑스 ㅠ
  • 작성자또다시시작해보자 | 작성시간 26.06.15 좋은 평 감사합니다
  • 작성자달려있는 하니 | 작성시간 26.06.15 모로코 잘합니까
  • 답댓글 작성자바람부는날첫눈 | 작성시간 26.06.15 잘합니다.
    지난대회에서 4강이 운이 아니죠.
    유럽, 남미를 제외한 국가에서 우승국이 나온다면 모로코 1순위
  • 답댓글 작성자달려있는 하니 | 작성시간 26.06.15 바람부는날첫눈 오호 대단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