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멕시코를 잡아야 일본무시가능할듯하군요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작성시간26.06.15|조회수1,587 목록 댓글 3

네델이랑 무승부라..
2차전 이겨야 꺼드럭 댈수있을건데

멕시코땅에서 멕시코를 이겨도 문제이긴하지만서도

일본 감독이 주전이네요 유럽상대 무패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5 우리 조1위하면 32강 어디랑 해요🫢🫢🫢
  • 답댓글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조1위하믄 다수의 3위 팀중1팀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cafe latte 한잔 | 작성시간 26.06.15 결과로는 무승부라 한국이 이긴것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