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코를 잡아야 일본무시가능할듯하군요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작성시간26.06.15|조회수1,58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네델이랑 무승부라..2차전 이겨야 꺼드럭 댈수있을건데멕시코땅에서 멕시코를 이겨도 문제이긴하지만서도일본 감독이 주전이네요 유럽상대 무패라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FA] 개가 천선 | 작성시간 26.06.15 우리 조1위하면 32강 어디랑 해요🫢🫢🫢 답댓글 작성자손만잡고잘수는없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조1위하믄 다수의 3위 팀중1팀이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cafe latte 한잔 | 작성시간 26.06.15 결과로는 무승부라 한국이 이긴것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