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잘하긴 하는데

작성자어휴왜그렇게살아|작성시간26.06.15|조회수1,592 목록 댓글 7

32강 상대가

모로코 아니면 브라질임 ㅋㅋ



그래도 얘네들한테 개박살 날 느낌은 안날 정도로

잘하긴 하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휴왜그렇게살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1위하면 브라질, 모로코 중 2위랑 붙고

    2위하면 브라질, 모로코 중 1위..

    3위하면 프랑스 만날 확률이 높은..



    F조는 진심 죽음의 조 ㅋ
  • 작성자살찐고양이 | 작성시간 26.06.15 이야 일본이 네덜란드랑 1위싸움하겠네요
  • 작성자해머형 | 작성시간 26.06.15 일본이 이제 어느팀이랑 붙어도 개박살 예를 들어 5대0 되는 그런 결과는 거의 안나오죠. 1티어급에 준하는 그정도 실력까지 올라간거 같네요.
  • 작성자이글스라행복합니다♥ | 작성시간 26.06.15 우승하겠다고 했으니까 어차피 넘어서야 할 산들이죠 ㅋㅋ
  • 작성자손호갱 | 작성시간 26.06.15 일본이 저팀들 이긴다고 크게 이변이라고도 이제 말못하겠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