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상대가
모로코 아니면 브라질임 ㅋㅋ
그래도 얘네들한테 개박살 날 느낌은 안날 정도로
잘하긴 하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어휴왜그렇게살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1위하면 브라질, 모로코 중 2위랑 붙고
2위하면 브라질, 모로코 중 1위..
3위하면 프랑스 만날 확률이 높은..
F조는 진심 죽음의 조 ㅋ -
작성자살찐고양이 작성시간 26.06.15 이야 일본이 네덜란드랑 1위싸움하겠네요
-
작성자해머형 작성시간 26.06.15 일본이 이제 어느팀이랑 붙어도 개박살 예를 들어 5대0 되는 그런 결과는 거의 안나오죠. 1티어급에 준하는 그정도 실력까지 올라간거 같네요.
-
작성자이글스라행복합니다♥ 작성시간 26.06.15 우승하겠다고 했으니까 어차피 넘어서야 할 산들이죠 ㅋㅋ
-
작성자손호갱 작성시간 26.06.15 일본이 저팀들 이긴다고 크게 이변이라고도 이제 말못하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