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운이 개좋았네요 작성자개선생|작성시간26.06.15|조회수1,62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두골다 굴절골이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15 그 상황을 만든게 실력이죠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 작성시간 26.06.15 운도좋고 운도없고 두골다 골대맞고 실점ㅎ 작성자외계인45 | 작성시간 26.06.15 그것도 실력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