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운이 개좋았네요

작성자개선생|작성시간26.06.15|조회수1,624 목록 댓글 3

두골다 굴절골이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15 그 상황을 만든게 실력이죠
  •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 작성시간 26.06.15 운도좋고 운도없고 두골다 골대맞고 실점ㅎ
  • 작성자외계인45 | 작성시간 26.06.15 그것도 실력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