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이 양민학살은 잘하네요 작성자꾸러기|작성시간26.06.15|조회수52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www.youtube.com/watch?v=WBHO0Fr_LU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좋다좋아소주만병만주소아좋다좋아 | 작성시간 26.06.15 이번 월드컵 최고령 감독인 아드보카트 감독이 나이 차이 약 40살 연하인최연소 감독인 나겔스만 감독에게 완패 했지만총인구 15만명의 퀴라소를몇 년 전의 히딩크 감독도 이루지 못했던월드컵 본선에 진출 시켰고첫경기에서 만회골로 동점까지 해서퀴라소에겐 우리나라의 "히딩크 급 영웅"이 됐다고 봅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