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라소, 아이티, 파나마
여기에 캐나다도 사실상 개최국빨이라 이런 팀들이 본선 나오는거야말로 농어촌 특별전형 아닐까 싶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작별하지않는다 작성시간 26.06.15 돈벌려고 티켓늘린건데 이해해줘야죵 저는 근데 32개팀 16강 체제가 좋은거같아요. 토너먼트 32강이 대체 뭔의미..
-
작성자마루치6311 작성시간 26.06.15 중국위한건데 광탈했으니
-
작성자샤이길저스알렉산더 작성시간 26.06.15 저는 좋은거 같은데 축구선수나 국민들이나 월드컵 못가본 나라들은 한번 가보는게 평생 소원 아닌 소원 아닐까요. 농어촌전형이니 뭐니 그지역에서 잘해서 나온거일테니깐요. 얼마나 신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섹짓떼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무슨 말씀이신지는 충분히 이해하고 공감합니다.
그런데 그게 근거라면 아시아 티켓이 더 많아야되지 않을까요?
유럽 44개국 - 16장
아프리카 54개국 - 9장
아시아 49개국 - 8장
북중미 23개국 - 6장
남미 12개국 - 6장
오세아니아 14개국 - 1장
유럽이랑 북중미는 국가수에 비해서 티켓이 월등히 많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샤이길저스알렉산더 작성시간 26.06.15 섹짓떼로 조정이 좀 필요한 부분이긴 하네요. 북중미 월드컵이라 혜택을 주긴 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