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핵심전력 3명이 빠저서…승리확률 50% 예상했는데…

작성자구디니|작성시간26.06.15|조회수1,376 목록 댓글 6

핵심전력 3명이나 빠졌는지라

50:50 예상했는데

진짜 비겼네용ㅎㄷㄷ

네덜이 예전 네덜이 아닌지라 예측한거도 있지만

일본은 전력누수에도 팀이 흔들리지 않네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15 부상이요
  • 작성자Man_Su_Re | 작성시간 26.06.15 일본이 공격진이 아쉬울뿐이지 미드진 패스 전개는 탑클레스인듯..항상 마무리가 아쉬워서 그런지 만약 흥민이 같은 탑 공격수 있음 8강이상도 갈수 있을듯 근데 네덜란드도 예전에 비해 무게감이 떨이지는건 사실이네요
  • 작성자spike1302 | 작성시간 26.06.15 쿠보 부상이 어느정도일지...
  •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15 철저한 시스템 축구라 한두명 빠진다고해서 팀전력이 크게 흔들리지는 않는거 같아요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5 일본은 80년대부터 대형스트라이커가 안 나오고 미들이 강했고 우리나라는 스트라이커가 전통적으로 강했는데 일본은 아직도 스트라이커가 없는 건가? 내세울만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