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전력 3명이나 빠졌는지라
50:50 예상했는데
진짜 비겼네용ㅎㄷㄷ
네덜이 예전 네덜이 아닌지라 예측한거도 있지만
일본은 전력누수에도 팀이 흔들리지 않네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애보우 작성시간 26.06.15 부상이요
-
작성자Man_Su_Re 작성시간 26.06.15 일본이 공격진이 아쉬울뿐이지 미드진 패스 전개는 탑클레스인듯..항상 마무리가 아쉬워서 그런지 만약 흥민이 같은 탑 공격수 있음 8강이상도 갈수 있을듯 근데 네덜란드도 예전에 비해 무게감이 떨이지는건 사실이네요
-
작성자spike1302 작성시간 26.06.15 쿠보 부상이 어느정도일지...
-
작성자윤중위 작성시간 26.06.15 철저한 시스템 축구라 한두명 빠진다고해서 팀전력이 크게 흔들리지는 않는거 같아요
-
작성자강태산 작성시간 26.06.15 일본은 80년대부터 대형스트라이커가 안 나오고 미들이 강했고 우리나라는 스트라이커가 전통적으로 강했는데 일본은 아직도 스트라이커가 없는 건가? 내세울만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