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일본 이란 호주 작성자[FA] 개가 천선|작성시간26.06.15|조회수60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시아 4강은 유럽 2티어인 스위스나 크로아티아, 노르웨이급과 동일한 수준까지 올라온듯.이번 월컵에서 모두 흥하길.그나저나 오늘 일본은 미나미, 엔도, 미토마가 빠졌는데도..패싱력이 ㅎ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대구술벗 | 작성시간 26.06.15 아시안컵 재밋겠어요ㅋ 작성자혜리만세 | 작성시간 26.06.15 아시안컵이 진짜 빡세지긴한거같어요 ㅋㅋ 작성자[FA] 개가 천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이제 카타르나 사우디도 무시못할 전력이라는거..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15 저번 저저번 18 22 우리만해도 2승을 1번시드팀한테함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