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간잽이 꼴보기싫음

작성자빛이나연|작성시간26.06.15|조회수219 목록 댓글 3


후두부 까기, 눈깔 후비기를 장착한 존나 빠르기만한 새끼

후두부치기로 몇명 잡더니만

뽕스에게 허무하게 목 내주고
헤비급을 몇년동안 침체기로 만들더니

이걸 또 후두부까서 이겨버리네

정만 찬물끼얹기는 최고네요

아.. 뽕스보다 꼴보기싫은 놈이 나타날줄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밥무러가 | 작성시간 26.06.15 개새키인건 맞는데 후두부 아니어도 간이 이겻을듯
  • 작성자마 니 딱 봐났쓰 | 작성시간 26.06.15 적반하장인놈이라 더 꼴보기싫음..
  • 작성자풍만으로 들었소~ | 작성시간 26.06.15 근데 또 존스만 잡아주면 이뻐질 것 같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