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본 ㅋㅋㅋㅋㅋ

작성자cafe latte 한잔|작성시간26.06.15|조회수1,143 목록 댓글 12

튀니지가 1차전 개털렸는데 2차전이 일본임.. ㅋㅋㅋㅋ 튀니지 전투력 상승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atthaeus | 작성시간 26.06.15 튀지기가 개털릴듯요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15 일본은 대진운이 좋네요. 조1위하나 2위하나 3위하나 어차피 32강서 만나는 상대는 브라질 모로코 프랑스 따위
  • 작성자라면과 구공탄 | 작성시간 26.06.15 튀니지는 죽기 아니면 까무러치기라고 하면서
    덤빌듯
  • 작성자내안의그녀 | 작성시간 26.06.15 티니지 전투력 올라봐야 큰의미없을듯요
  • 작성자티아민 | 작성시간 26.06.15 아프리카 무시하면 안되는데./.
    경기 과격해지면...
    왠지... 일본 몇 명 다리 아작 날 것 같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