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위닝시리즈 많이 거두긴했지만 아직도 불안불안한 전력!! 특히나 타선이 너무 약해서 답이 없고 가장 잘치는 박준순은 언제 올지도 아직 미지수고.. 진짜 이번주 곰들이 좀 힘내기만 바랍니다 케티 엘지 상대로 위닝 가져갈수도 있던 경기들을 김원흉의 어리버리한 운영으로 갖다바친게 아직도 분한데 이번주 솔직히 많이 걱정되네요 ㅠㅠ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이제 좀 올라가고싶네요 ㅎㅎ
-
작성자Oris Aquis 작성시간 26.06.15 엘지 두들겨서 올려보낼테니까 케이티 두들겨서 내려보내주십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단군동맹 함 가나요 ㅎㅎ
-
작성자독수리오인분 작성시간 26.06.15 소중님을 믿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응원해주시길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