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레이 보니까 게이치가 툭툭 치는거 같은데 1라운드에 토푸리아 얼굴 박살 났고
반면 할로웨이는 그냥 맞짱 떠서 게이치 골로 보내던데 상성이 참 신기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슈퍼천재복서 작성시간 26.06.15 작은상대로 리치 활용을 잘한것 같아요.게이치 쨉 오늘 끝내줬네요.
-
작성자아돌겠군 작성시간 26.06.15 그냥 운, 상성
-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시간 26.06.15 일단 토푸처럼 압박하지 않았고 볼륨 펀치로 인앤아웃 하면서 데미지 입혔죠 꾸준히.. 할로도 토푸처럼 들이대면서 맞아가며 싸웠으면 결과 몰랐을거에요
-
작성자그라믄안돼 작성시간 26.06.15 숟가락살인마 처럼 원거리에서 죤내 때렸죠.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작성시간 26.06.16 맥스 발차기에
게이치가 숙이다 코 부러진게 영향이 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