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할로웨이는 게이치 어떻게 이긴거죠?

작성자코쿠운카압|작성시간26.06.15|조회수867 목록 댓글 10

리플레이 보니까 게이치가 툭툭 치는거 같은데 1라운드에 토푸리아 얼굴 박살 났고

반면 할로웨이는 그냥 맞짱 떠서 게이치 골로 보내던데 상성이 참 신기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슈퍼천재복서 | 작성시간 26.06.15 작은상대로 리치 활용을 잘한것 같아요.게이치 쨉 오늘 끝내줬네요.
  • 작성자아돌겠군 | 작성시간 26.06.15 그냥 운, 상성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15 일단 토푸처럼 압박하지 않았고 볼륨 펀치로 인앤아웃 하면서 데미지 입혔죠 꾸준히.. 할로도 토푸처럼 들이대면서 맞아가며 싸웠으면 결과 몰랐을거에요
  • 작성자그라믄안돼 | 작성시간 26.06.15 숟가락살인마 처럼 원거리에서 죤내 때렸죠.
  • 작성자쁜토끼장군뚜앙 | 작성시간 26.06.16 맥스 발차기에
    게이치가 숙이다 코 부러진게 영향이 컸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