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이 별로인건지 카보바르데가 잘하는건지 작성자애미야|작성시간26.06.16|조회수45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빨리 야말이랑 올모 니코 써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리의 달인 | 작성시간 26.06.16 보지냐 이름값 답댓글 작성자애미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40살의 힘을 보여주네요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