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좁밥유럽 좁밥남미!

작성자새까만화가|작성시간26.06.16|조회수525 목록 댓글 6

가즈아. 아시아의젊은이여!!!!

 

https://youtu.be/B11q2sxFYFA?si=LYuU3Z989o_xK2PJ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겨땀이알고싶다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ㅋ 죄다 아시아국가들이
    조1위 편성되고 좃밥들(스페인,브라질,우루과이 등등)이 겨우 올라가서 지들끼리 개판싸움 치열하게 하면 재밌겠네요 ㅋㅋ
  • 작성자정리의 달인 | 작성시간 26.06.16 난 우리나라빼고 다른 아시아국가들 잘하는 거.. 싫더라..
  • 답댓글 작성자연느킴 | 작성시간 26.06.16 너도??!! 나도!!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변함없이 | 작성시간 26.06.16 연느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오늘도달리고달린다 | 작성시간 26.06.16 입구를 넓히니까 애들이 정신 못차리는거같아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