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시아 국가들의 선전이 마냥 기쁘지만은 않네요.

작성자아빠수업|작성시간26.06.16|조회수1,442 목록 댓글 38

특정 대륙이 많이 올라가는거 

특히 아시아 국가들이 대거 토너먼트에

진출하는걸 피파가 좋아할까요?

 

피파 이것들

빠르면 예선 2차부터 분명히 아시아 국가에 대한 편파판정 있을거라 봅니다.

 

아시아 축협이나 의견에 힘이 있는 피파 관계자들이 있다면

공정한 판정에 대한 부분 계속해서 언급해 줬으면 좋겠네요.

 

편파편정에 희생되는 아시아 국가가 없길 바라는 맘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든데 | 작성시간 26.06.16 아시아 인구가 전세계인구 반이 넘어요
  • 작성자인생 한방일까 두방일까 | 작성시간 26.06.16 중국 / 중동기름국 출전시키려고 피파가 아시아티켓 늘렸을걸요~그만큼 아시아시장 피파입장에서는 노다지예요.
  • 작성자윤중위 | 작성시간 26.06.16 중동 중국 자본이 어마어마해서 오히려 우리가 어부지리 얻을듯 ㅋ
  • 작성자종진맨 | 작성시간 26.06.16 이런 생각하는 분도 있구나 ㅎㅎ 세상은 참 다양하네요.
  • 작성자즐겨찾는이종2 | 작성시간 26.06.16 머라는건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